서비스 신청은 어디로 하면 되나요!
1.전화 신청 방법
: 전국 어디에서든 365일 24시간 언제나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당사 인터넷홈페이지를 이용한 서비스 신청안내
동파 방지하는 법을 알려 주세요!
01. 바닥에 흐르는 난방수 온도가 10℃ 이하일 경우 동결 방지를 위해 펌프가 가동됩니다.
02. 난방수 온도가 6℃ 이하로 내려갈 경우 난방수 온조가 21℃로 올라가도록 보일러가 가동됩니다.
03. 동결 예방 기능이 작동되면 실내온도저질기에 운전시 들어오는 녹색램프가 깜박거립니다.
04. 이때 온도조절이 되지 않을 경우 전원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꽂고 실내온도를 재설정합니다.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은 얼마인가요!
저희 경동나비엔은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스보일러의 경우 업계 최장기준인 3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 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네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동나비엔에 등록된 서비스 기사는?
당사는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등록된 기사만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도록 배정하고 있습니다.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기사는 근무복과 명함 및 스마트 폰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에 등록된 서비스 기사는 우리집 방문기사 찾기 메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근무복
경동나비엔의 등록기사에게 표준 근무복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명함
경동나비엔은 등록기사와 고객간 신뢰를 높이기 위하여 표준명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3.스마트폰
경동나비엔 등록기사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서비스를 접수 및 처리하며, 아래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합니다.

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 조치내역, 표준비용 확인 및 카드결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부품은 믿을 수 있나요?
경동나비엔은 서비스용 순정부품만을 취급하며, 봉인씰과 홀로그램을 부착해 100% 개별포장함으로써 불법부품 제조 및 유통을 근본적으로 통제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순정부품은 공인된 대리점에서만 공급되며, 부품의 불법유통 적발 시에는 강력한 제재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보일러의 무상보증기간은 얼마인가요!
저희 경동나비엔은 품목별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에 의거하여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가스보일러의 경우 업계 최장기준인 3년을 보증하고 있습니다.기타 무상보증기간은 제품이나 사용환경에 따라 다르므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1588-1144)로 문의하시거나 홈페이지네 제품별 무상보증기간 메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